(사)오산스포츠클럽, 배드민턴 중등부 단체전 3위 입상

2025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 중등부 단체전 3위

 

(뉴스폼) 오산시는 (사)오산스포츠클럽 소속 중등부 배드민턴 선수들이 ‘2025년도 전국학교대항배드민턴선수권대회’에서 단체전 3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뤘다고 밝혔다.

 

이번 대회는 7월 21일부터 30일까지 전북특별자치도 익산시에서 개최됐으며, 대한배드민턴협회가 주최했다. 오산스포츠클럽에서는 중등부 12명, 고등부 10명 등 총 22명의 선수와 지도자 2명이 참가했다.

 

이날 남중부 단체전에 출전한 선수들은 8강전에서 당진중학교를 3-2로 꺾은 데 이어, 4강전에서 대방중학교에 2-3으로 아쉽게 3위를 거두었다.

 

준결승전에서는 3위에 머물렀지만, 개인전이 아닌 단체전 수상은 오산스포츠클럽 창단 8년 만에 이룬 첫 단체전 입상으로 의미가 더욱 크다.

 

홍성택 (사)오산스포츠클럽 회장은 “경기마다 선수들이 제 역할을 다해줬고, 단단한 팀워크가 큰 힘이 됐다며 이번 성과는 클럽의 저변을 더욱 확대하고 중요성을 일깨우는 계기가 됐다. 이번 성과를 발판 삼아 내년에는 결승 진출은 물론, 우승까지도 노려보겠다”는 포부를 밝혔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스포츠클럽 창단 이래 첫 배드민턴 단체전 수상이라는 성과를 거둔 것에 진심으로 축하의 박수를 보낸다”며, “앞으로도 오산시 체육 발전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과 노력을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배너
배너
배너
배너